EICN 메인

서브탑
NEWS

공지사항/소식

EICN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공지 [공지사항]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Pro 부가상품 출시로 시스템 작업 안내드립니다.

작성자최고운영자

작성일23-10-20

조회145

본문

안녕하세요.

LGU +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Pro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부가상품(AI콜봇, AI대화록, AI 상담지원) 출시로 시스템 작업이 진행 되오니 업무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내 용 - 


1. 일시 : 2023.10.26(목) , 2023.10.27(금) [2일간]


2. 시간 : 오전 12:00 ~ 12:30 ( 약 30분 소요 / 실제 1~2분 정도의 웹페이지 접속 일시적 순단현상 ) 


3. 대상 서비스 :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pro 고객사 


4. 내용

-. 서비스고도화 ( AI콜봇, AI대화록, AI상담지원 ) 

   부가상품 출시 

-. AI 콜봇 : 고객의 어려움을 시간 제약 없이 해결, 단순업무는 AI상담사가 대신 답변하는 서비스 

-. AI 대화록 : 상담 녹취 내용을 상담사와 고객으로 분리하고, 텍스트로 변환하여 대화록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 

-. AI 상담지원 : 상담사의 상담내용(음성)을 실시간 텍스트로 보여주고, 상담내용과 연관된 상담 스크립트를 추천 제공하는 서비스

-. 콜 (수신,발신) 영향 없습니다. 


5. 문의처 -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Pro 고객센터 ( 1522-7539 / ccsupport@eicn.co.kr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