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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 종료 후 모바일 컨텐츠로 이동!

콜링크 Call link

콜센터 통화 연결중 ARS 안내멘트에서 모바일 화면 서비스를 선택하면
통화가 종료되고 모바일 컨텐츠 웹페이지를 자동팝업 시켜주는 서비스 입니다

본문

모바일 셀프 서비스 전환 촉진으로
상담사와 고객 모두에게 편리하게!
  • Call link는 ARS에서 모바일 셀프 서비스 전환을 촉진하여 상담사
    연결 콜을 감소시켜주며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링크, 모바일 셀프 서비스 전환효과 상담사와 고객 모두 만족하는
콜링크의 특장점을 소개합니다.

콜링크는 콜센터 통화연결중 ARS 안내멘트에서 모바일
화면 서비스를 선택하면 통화가 종료되고 모바일 컨텐츠
웹페이지를 자동팝업 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 Self Service

    단순상담건 Self Service 처리율 증가로 인해 상담원 업무비용 절감 및 상담원 생산성 향상

  • 콜 분산처리

    상담원으로 콜이 집중되는 상황에서 콜을 분산처리하는 효과가 있음

  • 영업시간 외 응대채널

    영업 외 시간에 효과적인 응대채널이 될 수 있음

  • URL SMS

    URL SMS를 통해 클라이언트 미보유자에게도 제한적 서비스 가능

  • 안드로이드 & IOS 지원

    Android & iOS 지원 가능

EICN Call link 콜링크 제공방식 및 활용사례

대표번호로 전화 한 고객에게 음성 채널과 화면(데이터) 채널을 안내하고
화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웹 또는 앱을 자동으로 팝업시키는 서비스입니다.

  • ARS 통화 연결

    · 고객은 대표번호로 통화 연결

    · 안내 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선택 (0~9)

  • 필요 서비스 선택

    · 고객은 필요 서비스 번호 선택 후 통화 종료

    · 화면에 웹 또는앱을 자동으로 팝업시키는 서비스

  • 카카오톡 주문 화면 팝업 연결

    · 인바운드 콜 중 15~20%가 톡 주문 선택/이용

    · SDK 앱(런처) 미보유 고객 톡 주문 URL SMS 제공

“콜링크 서비스로 상담사의 업무처리
효율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 A사

EICN Call link 콜링크 동작구조

자동팝업 방식 : 스마트폰에 SDK 탑재앱이 있을 경우 통화연결 시 자동으로 화면이 팝업

SMS URL 방식 : 스마트폰에 SDK 탑재앱이 없을 경우에서 URL SMS 을 통해 제공
(OS 제공사 정책에 따라 방식에 차이, 서비스 제공 시 별도 SMS 건당 비용 및 접속 비용 청구)

EICN Call link 콜링크 기대효과
  • 콜센터 최전방에서 콜 부하를 감소

    CJ오쇼핑 35% 제주항공 22%, 한진택배 18% 등 상당한 비율의 인바운드콜이 VDL로 처리 셀프서비스로 유도된 콜 트래픽에 비례하여 상담사 콜 처리 부하를 완화시키는 효과 현대홈쇼핑의 경우 ARS 인입콜 중 15~20%가 카카오톡 주문/담 서비스로 연결

  • 상담사 연결 콜이 7~40% 감소

    모바일 셀프서비스 이용 고객 증가 제주항공은 5%의 상담사 연결 전화가 줄어 삼성화재는 상담사 연결 요청콜 중 24~40%가 모바일 셀프 서비스 채널로 전환

  •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말로 듣는 것보다 눈으로 한 번에 보는 것이 더 나은 서비스 인가요? 고객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콜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