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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와 고객 모두에게 편리하게!
Call link는 ARS에서 모바일 셀프 서비스 전환을 촉진하여 상담사
연결 콜을 감소시켜주며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링크의 특장점을 소개합니다.
콜링크는 콜센터 통화연결중 ARS 안내멘트에서 모바일
화면 서비스를 선택하면 통화가 종료되고 모바일 컨텐츠
웹페이지를 자동팝업 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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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 Service
단순상담건 Self Service 처리율 증가로 인해 상담원 업무비용 절감 및 상담원 생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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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분산처리
상담원으로 콜이 집중되는 상황에서 콜을 분산처리하는 효과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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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시간 외 응대채널
영업 외 시간에 효과적인 응대채널이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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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SMS
URL SMS를 통해 클라이언트 미보유자에게도 제한적 서비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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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 IOS 지원
Android & iOS 지원 가능
대표번호로 전화 한 고객에게 음성 채널과 화면(데이터) 채널을 안내하고
화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웹 또는 앱을 자동으로 팝업시키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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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통화 연결
· 고객은 대표번호로 통화 연결
· 안내 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선택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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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 서비스 선택
· 고객은 필요 서비스 번호 선택 후 통화 종료
· 화면에 웹 또는앱을 자동으로 팝업시키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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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주문 화면 팝업 연결
· 인바운드 콜 중 15~20%가 톡 주문 선택/이용
· SDK 앱(런처) 미보유 고객 톡 주문 URL SMS 제공
“콜링크 서비스로 상담사의 업무처리
효율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 A사
자동팝업 방식 : 스마트폰에 SDK 탑재앱이 있을 경우 통화연결 시 자동으로 화면이 팝업
SMS URL 방식 : 스마트폰에 SDK 탑재앱이 없을 경우에서 URL SMS 을 통해 제공
(OS 제공사 정책에 따라 방식에 차이, 서비스 제공 시 별도 SMS 건당 비용 및 접속 비용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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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최전방에서 콜 부하를 감소
CJ오쇼핑 35% 제주항공 22%, 한진택배 18% 등 상당한 비율의 인바운드콜이 VDL로 처리 셀프서비스로 유도된 콜 트래픽에 비례하여 상담사 콜 처리 부하를 완화시키는 효과 현대홈쇼핑의 경우 ARS 인입콜 중 15~20%가 카카오톡 주문/담 서비스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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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 연결 콜이 7~40% 감소
모바일 셀프서비스 이용 고객 증가 제주항공은 5%의 상담사 연결 전화가 줄어 삼성화재는 상담사 연결 요청콜 중 24~40%가 모바일 셀프 서비스 채널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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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말로 듣는 것보다 눈으로 한 번에 보는 것이 더 나은 서비스 인가요? 고객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콜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