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메인

서브탑
ABOUT US

회사소개

EICN이 지속적인 노력과 혁신을 약속드리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ABOUT US 회사소개

(주)이아이씨엔은 “고객 가치 극대화”를 회사 최고의 경영이념으로 삼아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고객의 진정한 “Business Partner”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mart CS 솔루션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환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인사말
  • 대표이사

    송덕수

  • 설립일

    2007년 9월 21일

  • 주요사업

    차세대 유무선 통합 CS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

  • 업종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6 15층 1501호(강남빌딩)

CEO Message 대표이사 인사말

“반갑습니다. 고객 여러분과의 소중한 연을 이어가겠습니다.”

인공지능(AI)과 컨택센터 솔루션(IPCC)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EICN의 대표이사로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EICN은 국내 최고의 정보통신회사 출신 임직원들이 의기투합하여 오직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에서 약20여년 동안 뛰어난 경험과 전문성을 쌓으며 고객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왔으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과 협력하여 더 나은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꼭 필요한 고객 서비스 및 컨택센터 운영의 핵심 역할을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과 함께, 컨택센터 영역은 고객 상호작용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과의 최접점 채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제 EICN은 지금까지의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AI(인공지능)기술과 융합된 컨택센터 솔루션 제 2의 변혁을 위한 혁신을 추구하고, 기술의 발전을 통해 사회와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저희의 미래 비전은 고객의 가치 그리고 컨택센터를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미래는 변화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지만, 우리는 이러한 도전을 수용하고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아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최첨단 기술과 전문적인 지원을 통해 컨택센터와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새로운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책임지는 EICN, 진정한 파트너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ng Deok-soo, CEO of EICN

Organizatione EICN 조직도
조직도
History
EICN 연혁

(주)이아이씨엔이 고객님과 함께 걸어왔던 기록입니다.

2023

  • 상담 Assist & KMS 솔류션 출시

  • 클라우드 IPCC 신규 1500회선 유치

2022

  •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UBIZ Cloud 출시

  • 클라우드 IPCC 신규 1800회선 유치

2021

  • IPCC TTA 4.0 인증

  • Premium IPCC 통합솔루션 출시

  • 클라우드 IPCC 신규 3000회선 유치

  • 카카오 AI 챗봇 서비스 출시

  •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축

2020

  • 이노비즈 인증

  • LG U+ 클라우트 컨택 Lite_Pro 출시

  • LG U+ 클라우드서비스 누적 5,000회선 유치

  • 스마트저축은행 등 약 70개 고객 IPCC 구축

2019

  • (카카오) 톡상담 상품 출시

    • 리드코프 외 약 35개 고객 IPCC 구축

    • 클라우드Lite 서비스 약 200개 고객 가입유치

2016 ~ 2018

  • LG U+ 클라우드컨택Lite ASP 서비스 출시

  • WEB Voice 연동 상품 출시

  • IPCC 솔루션 v5.0 출시

  • 자유투어 외 약100개 고객 IPCC 구축

  • 클라우드 IPCC 서비스 약 300개 고객 가입유치

2014 ~ 2015

  • 멀티채널 솔루션 v1.0/IPCC v3.0 출시

  • 리서치 솔루션 v2.0 출시

  • 모바일폰녹취 솔루션 v1.0/IPCC v4.0 출시

  • TTA 2.0 인증

  • 유진저축은행 외 약120개 고객 IPCC 구축

2010 ~ 2012

  • LG U+ 컨텍센터 사업 협력 계약 체결

  • IPCC 솔루션 v2.0 출시

  • PDS/리서치 솔루션 v1.0 출시

  • 한국신용평가 외 약 100개 고객 IPCC 구축

2007 ~ 2009

  • ㈜이아이씨엔 설립

  •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 벤처기업 인증/소프트웨어 사업자

  • IPCC 솔루션 v1.0 개발 및 출시

About us
주요 사업 영역

㈜이아이씨엔은 자체 개발한 “IPCC” 솔루션을 기반으로 Cloud IPCC, CS멀티채널, Mobile IPCC로 사업 영역 확장, “차세대 유무선 통합 CS 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 IPCC/CTI Solution
      • IP PBX

      • IPCC/CTI

      • IP Recording/IP IVR

      • 프리뷰, PDS O/B 솔루션

      • 상담 Application

      • 리서치 솔루션

    • VoIP/IPCC ASP서비스
      • Cloud IPCC 서비스

      • IPCC/CTI ASP (Hosting)서비스

      • IPCC/CTI Managed 서비스

      • 상담 Application

    • Mobile IPCC Solution
      • Mobile Web 서비스

      • Mobile 녹취 솔루션

      • IPCC/Mobile 녹취 통합 관리

      • Mobile 녹취 암호화

    • AICC Solution
      • AICC 솔루션

      • - STT

      • - 상담어시스트

      • - KMS

      • - 콜봇

    • Omni-Channel Solution
      • IPCC/CTI Solution

      • - IP PBX

      • - IPCC/CTI

      • - IP Recording/IP IVR

      • - 상담 Application

      • E-mail, 홈페이지 게시판 연동, 카카오 채팅 상담(상담톡) 연동

Location
찾아오시는 길

본문

주소 및 세부안내

주소 (06619)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6 15층 1501호(강남빌딩) EICN
전화번호 070-7549-0101 팩스번호 0505-990-7538
대중교통 강남역 - 8번출구 도보 5분
서초역 - 1번 출구 앞 버스 정류장에서 간선 541번 혹은 740번 버스 승차
> 롯데칠성 정류장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