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메인

서브탑
체계적인 컨텐츠와 구성

KMS 솔루션

EICN KMS 솔루션은 체계적인 지식관리 및 최적화된 검색엔진 제공으로 기업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지식을 축적하여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지식활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본문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정리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솔루션 제공!
  • 콜센터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을 위해 지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정리하여
    상담원들이 고객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ICN KMS Solution 특장점

콜센터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을 위해 지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정리하여 상담원들이 고객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구축 최적화

    선행적으로 효율적 구축 요건 제시
    다양한 구축경험을 통한 최적화된
    지식팜 구축
  • 체계적인 컨텐츠

    체계적 컨텐츠 구성을 통한
    효율적인 관리

    상담원이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구조로 제공
  • 반응형 UI 구성

    유연하고 접근성이 높은 화면구성
    → 사용성 강화

    컨텐츠에 최적화된 크로스 브라우징 지원
  • 반응형 UI 구성

    TypeScript와 React 등
    최신 기술 적용

    가상 돔을 활용한 효율적인
    업데이트/품질 안정성 개선

1키워드 검색, 자연어 처리 및 Solar 검색 엔진을 활용하여 정보를 효율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

2지식 업데이트 및 히스토리를 바탕으로 신입상담원 온보딩은 물론 기존 상담원들도 최신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상담 진행

3개인별로 특화된 메뉴를 제공하여 상담원들이 자신만의 업무환경에서 업무 수행

EICN KMS Solution KMS 솔루션 기능안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통해 학습 곡선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반응형 UI

    다양한 화면 크기와 해상도에 맞게 UI 변경되어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
  • 전체화면 컨트롤러

    모든 메뉴를 전체화면으로 변경 가능 한번에 더 많은 정보 확인 가능
  • 나이트 모드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줄여주며, 다양한 환경과 사용자에 맞춰 변환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기능 목록

  • 대시보드

  • 최근 바뀜

  • 게시물관리

  • 사용자설정

  • 지식팜

  • 랜덤지식

  • 지식통계

  • MY 메뉴

  • 지식팜 설정

  • MY 지식

|| 기능 포인트

  • 지식 분류 체계를 통해 모든 지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제한 없는 하위 분류 설정이 가능

  • 모든 상황에서 접근 가능한 통합 검색은 물론 모든 항목에 대한 상세한 검색을 수행

  • 단순한 뷰어가 아닌 지식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

  • 사용자에게 맞춤화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성 최대화

  • KMS의 효율적인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관리 기능과 통계, 설정 옵션을 제공

EICN KMS Solution KMS 솔루션 기능안내

효율적인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KMS전용 검색 엔진을 제공합니다.

  • 간단히
    보기

  • 표로
    보기

EICN KMS Solution KMS 솔루션 페이지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