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메인

서브탑
통합관리 서비스로 복잡한 기능들을 한번에!

CRM

고객을 체계적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문

고객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
  • EICN CRM은 고객사 업무환경에 따라 고객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EIC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주요 제공 화면

CRM 주요 제공 화면을 소개합니다.

  • 메인 화면에서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 예약기능, 상담기능, 관리기능 등)

  • 고객정보를 클릭하면 고객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약기능은 예약유형, 예약정보 등 예약관련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담관리 기능으로 상담유형, 상담결과, 캠페인 정보 등 상담 등록이 가능합니다.

EIC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주요 제공 기능
EIC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특장점
  • 고객 맞춤형

    정형화 되어 있는 타사 CRM과 달리 고객 맞춤형으로 공급

  • 차별화된 CRM

    CTI 제공을 통한 상담센터와 고객관리를 통합 제공

  • 통합 관리

    고객사의 다양한 기간계 시스템(ERP, WMS), 결제시스템 연동을 통한 통합 관리 기능 제공

  • 커스터마이징

    고객사 요청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하여 커스터마이징 (Customizing)하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