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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와의 음성상담으로 상담을 편리하게!

AI 보이스봇(콜봇)

콜봇(AI 음성 상담)은 시간 제약이 없이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들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문

새로운 시대의 상담 파트너
AI 음성 상담,콜봇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상담 업무, AI 음성 상담은 빠른 응답과 처리 시간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긴 대기 시간을 경험하지 않고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EICN AI 보이스봇(콜봇) 콜봇 솔루션 특장점

AI Voice bot을 적용한 서비스의 핵심 상담업무 특징을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담업무를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

  • 고객과 셀프업무 채널 강화

  • 1차 상담은 Voice Bot,
    2차 상담은 전문상담사

  • AI는 상담사의 Advisor 역할 수행

  • 단계별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학습

  • 안정적인 AI무인상담 적용

EICN AI 보이스봇(콜봇) 콜봇 솔루션 특장점

현 운영중인 시스템과 연동을 통하여 콜봇 전환, 상담원 전환 등
하이브리드 형태의 혁신적인 콜봇 시스템 구축 가능

EICN AI 보이스봇(콜봇) 콜봇 솔루션 기능안내

현 운영중인 시스템과 연동을 통하여 콜봇 전환, 상담원 전환 등
하이브리드 형태의 혁신적인 콜봇 시스템 구축 가능

음성 인식 콜봇 운영관리 Tool
  • 학습 및 설계 툴 음성봇 시나리오 빌더
  • 관리 및 제어 툴 NLU 사전관리 빌더
  • 서비스 운영툴 음성봇 메인 대쉬보드
  • 서비스 운영툴 실시간 상담 모니터링
EICN AI 보이스봇(콜봇) 솔루션 활용방안

Voice Bot은 예약, FAQ응대, 부서연결, AS접수가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상담사 대신 업무를 처리합니다.

  • 병원 / 메디컬 서비스
    (예약, 예약변경, 취소 업무)

    상담사 연결대기 없이 바로 고객 응대, 포기호 사전 방지

    안내 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선택 (0~9)

  • 보험/유통
    (온 / 오프라인쇼핑몰, 배송업체, AS업종)

    보험약관, 고객 동의 획득등 아웃바운드 상담사의 반복적 업무 대신 수행

    보이스봇을 활용한 마케팅기능 수행 가능

  • 지자체 및 관공서 / 금융
    (단순 민원 처리, 서류발급 등)

    빈번한 문의 전화를 보이스봇 및 챗봇 전환으로 손쉽게 응대하여 업무 편의, 고객만족 증진

    서류 발급, 민원처리 등 단순 문의 응대에 효과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