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AI 음성 상담,콜봇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상담 업무, AI 음성 상담은 빠른 응답과 처리 시간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긴 대기 시간을 경험하지 않고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I Voice bot을 적용한 서비스의 핵심 상담업무 특징을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담업무를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
-
고객과 셀프업무 채널 강화
-
1차 상담은 Voice Bot,
2차 상담은 전문상담사 -
AI는 상담사의 Advisor 역할 수행
-
단계별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학습
-
안정적인 AI무인상담 적용
현 운영중인 시스템과 연동을 통하여 콜봇 전환, 상담원 전환 등
하이브리드 형태의 혁신적인 콜봇 시스템 구축 가능
현 운영중인 시스템과 연동을 통하여 콜봇 전환, 상담원 전환 등
하이브리드 형태의 혁신적인 콜봇 시스템 구축 가능
-
학습 및 설계 툴 음성봇 시나리오 빌더
-
관리 및 제어 툴 NLU 사전관리 빌더
-
서비스 운영툴 음성봇 메인 대쉬보드
-
서비스 운영툴 실시간 상담 모니터링
Voice Bot은 예약, FAQ응대, 부서연결, AS접수가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며, 상담사 대신 업무를 처리합니다.
-
병원 / 메디컬 서비스
(예약, 예약변경, 취소 업무)상담사 연결대기 없이 바로 고객 응대, 포기호 사전 방지
안내 멘트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 선택 (0~9)
-
보험/유통
(온 / 오프라인쇼핑몰, 배송업체, AS업종)보험약관, 고객 동의 획득등 아웃바운드 상담사의 반복적 업무 대신 수행
보이스봇을 활용한 마케팅기능 수행 가능
-
지자체 및 관공서 / 금융
(단순 민원 처리, 서류발급 등)빈번한 문의 전화를 보이스봇 및 챗봇 전환으로 손쉽게 응대하여 업무 편의, 고객만족 증진
서류 발급, 민원처리 등 단순 문의 응대에 효과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