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메인

서브탑
대화에서 중요한 주제, 키워드를 식별하고 추천하는 기술

AI Assist (상담 어시스트)

실시간 대화 분석으로 키워드&HOT키워드 추천
대화 내용 실시간 상담요약 통한 업무 효율화

본문

EICN 어시스트 솔루션 소개 STT 실시간 대화록 및 KMS(지식정보관리),
게시판, 메모장 등 유용한 상담 기능 제공
  • AI 기능 (TA(Text Analysis), NLP)

    문장 형태소 분석
    키워드 추출
  • STT (음성인식)

    실시간 대화록, 키워드 추천
    리마인더, 키워드 모니터링
    녹취원문조회
  • KMS (지식정보 관리)

    KMS 정보(지식) 조회
    지식랭킹
    검색엔진, KMS에디터 등
  • 기타 (고부가 기능&서비스)

    상담요약, 핫 키워드
    게시판, 공지사항, 매뉴얼 등
    고객사 화면 연동
EICN 어시스트 솔루션 소개 어시스트솔루션 USER 기능안내

독립적인 상당 어시스트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STT실시간대화록, AI 키워드 추천, KMS 지식관리, 다양한 기능 블록 등을 통해 상담 업무를 지원 합니다.

IPCC 어플리케이션과 통합된 버전으로도 제공 가능하며 독립 어시스트 어플리케이션과 동일한 기능을 IPCC 어플리케이션 화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 STT 대화록

    실시간 STT 변환 대화록

    통화 중 관리자 코칭

    대화 요약을 위한 리마인드

  • 2. 추천 키워드

    발화중 등록된 키워드 발화 시 발화 빈도에 따른 키워드 추천

    키워드 발화건수별 그래프로 표시하여 가시화

    발화중 등록된 금지 키워드가 있을때 디스플레이

  • 3. KMS 지식관리

    KMS지식 글 조회 및 키워드 추천에 따른 지식 글 리스트업

    지식팜, 카테고리 분류별 지식 글 조회 기능

  • 4. 녹취 청취

    통화중인 고객과의 과거 통화이력

    통화이력 STT 열람 녹취청취

  • 5. 어시스트 기능 블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들을 사용자 개인 별 맞춤형 설정

    최근 열람지식, 북마크 지식, 조회/추천 랭킹, 검색 순위, 핫 키워드 등 KMS관련 블록

    메모장, 공지사항, 통화 목록 조회 등 업무관련 블록

어시스트솔루션 Point

STT(음성인식), KMS(지식정보관리),
AI TA(Text Analysis) 등
제반 AI기술을 통합한 키워드 자동 추천

상담원 업무지원 및 최적의 지식정보 제공

EICN 어시스트 솔루션 소개 어시스트솔루션 관리자 기능안내
통합 대시보드 기능 제공
  • 1. 상담원 모니터링

    상담원 운용 현황, 실적, KMS 등록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

  • 2. 통화 및 지식조회

    상담원 운용 현황, 실적, KMS 등록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

  • 3. 통화 발생빈도

    시간대별 통화 발생 빈도 확인 그래프

  • 4. 통화 목록

    통화 목록 조회 및 STT 대화록 조회 목록 기능 제공

  • 5. 키워드 관련

    자주 발화되는 키워드 목록과 특정 키워드에 대한 연관 키워드를 확인하는 기능

  • 6. 조회 랭킹

    자주 조회되는 지식 글 랭킹 모니터링

  • 7. 지식 글 코멘트 관리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식 글 수정 요청관리 기능

  • 8. 공지사항

    사내 업무관련 공지사항 목록 확인 기능

상담원 모니터링 기능 제공
  • 1. 상담원 모니터링

    로긴, 통화여부,수발신 고객번호 모니터링 VIP,BL고객 표시, 금지어 표시

  • 2. 실시간 대화록 모니터링

    상담원의 통화내용을 STT 대화록으로 모니터링 가능

  • 3. 상담코칭

    관리자가 상담원과의 채팅으로 코칭 기능 제공

KMS 지식관리 기능 제공
  • 1. KMS관련 기능

    지식글, 공지사항 코멘트, 관리 및 등록

  • 2. 지식 추가 수정에디터

    글 등록 / 수정 / 삭제 기능

    지식글 등록에 최적화된 에디터 기능 제공

  • 3. 코멘트 관리

    등록된 글에 대한 코멘트 작성 및 확인기능

  • 4. 수정이력관리

    수정 이력 확인 및 수정 버전 비교 뷰 제공

기타 관리 기능 제공
  • 1. 조직 관리

    고객사 조직 유형에 따라 유연하게 설정 할 수 있는 조직 관리 기능

  • 2. 사용자 관리

    사용자 등급에 따라 메뉴 권한을 지정할 수 있는 사용자 관리 기능

  • 3. 등급 관리

    VIP/블랙리스트 등 고객 등급을 지정할 수 있는 등급 관리 기능

  • 4. 키워드 관리

    지식 추천에 활용할 수 있는 키워드, 금지어 관리 기능

EICN 어시스트 솔루션 어시스트솔루션 구성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