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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분석을 통한 관리 및 마케팅

TA(Text Analisys)

상담주제추출, 의도분류, 상담품질 평가
자동분석 통한 텍스트 특화분석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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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주제추출 / 의도분류 / 상담품질 평가
자동분석 통한 텍스트 특화분석 솔루션
  •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 추출, 의사 결정 지원, 자동화 및 인사이트 도출을 위해
    활용되는 솔루션입니다. 기계 학습 및 자연어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대규모 텍스트 데이터의 처리와 분석에 유용합니다.

EICN TA 분석 솔루션 다양한 분석을 통한 관리 및 마케팅
TA의 특장점을 소개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분석

    강의록/회의록/상담분석

    음성변환 STT 연계 콜센터 품질분석

    의료 EMR 자동생성


    텔레마케팅, 추심 모니터링

  • 문서/온라인 분석

    문자인식(OCR) 업무처리 자동화(RPA)

    기업 업무 문서의 지식 자산화

    영수증 집계, 서류 처리 자동화

    오류, 사고, 불법 모니터링

  • 마케팅 분석

    실시간 트렌드 및 신조어 감지

    온라인 상의 소비자 행동 분석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미디어 광고, 마케팅 효과 분석

EICN TA 분석 솔루션 TA 솔루션 특장점

준실시간 분석은 상담종료 후 STT가 변환한
상담내용 텍스트파일이 TA서버에 전송되는 즉시 분석 수행

분석 대상 Data

상담 내용 / 상담이력 / 계약정보 / 고객정보

  • 출동신고

  • 상품 문의

  • 일반 상담

  • 장애 접수

5개 유형 12개 분석 모델 구축
  • 상담 업무 분석

    상담 유형 분석
    재인입콜 분석
    자주하는 질문
    상담사 후처리 시 우분류 선택 및 후처리 시간 경감
  • VOC 분석

    클레임콜 분석
    상담의도 분석
    마케팅 분석
    리스크 상황 감지 및 마케팅 근간데이터 확보
  • 상담품질 분석 및 실시간 모니터링

    인바운드 상담 품질 분석
    Sales 상담품질 분석
    상담사 주도적 상담정책 준수 및 상담 규정 준수 자동화 전수 분석
  • 키워드 분석

    주요 발화 토픽 키워드
    급상승 키워드
    고객 관심 동향 파악을 통한 Before 서비스 발굴
  • 요약 분석 및 원본 데이터 조회

    상담 내용 자동 요약
    조회 조건별 상담원본 검색
    상담건별 분석결과 상세탐색
    상담 이력 고속 탐색 및 상담 내용 파악 시간 단축
솔루션 Point

상담센터의 체계적인 업무분석 및
미래지향적 운영전략!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 원하는 추진방향 수립!

EICN TA 분석 솔루션 TA 솔루션

고객센터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상담업무 분석 및 VOC분석과 트렌드 및
향후 추이 분석 등이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AI분석 서비스 제공

  • 대시보드 대시보드

    중요분석결과 선별하여 대시보드 구성

    당일 현황및 지정한 특정일 비교 결과 제공

  • 대시보드 관심 키워드 알림

    관리자 지정한 키워드 출현 시 알림 목록 제공

  • 대시보드 클레임 알림

    관리자 지정한 클레임 요건 부합된 콜 유입 시 알림 목록 제공

  • 상담 업무 분석 상담 유형 분석

    상담 내용 기반 다중 유형 분류 및 분류별 유입 통계 제공(1콜당 최대 3개까지 상담 유형 분류 / 콜 전체 내용으로 유형 판정)

    각 상담유형별 연관 상담의도 및 감성적 발화 정보 제공

  • 상담 업무 분석 재인입콜 분석

    당일 / 동일고객 / 동일 상담 유형으로 반복콜 유입 시 검출

  • 상담 업무 분석 자주하는 질문

    일별 / 주별 / 월별 고객이 자주하는 질문 목록 집계

    특정 질문 선택 시 해당 질문과 유사한 질문 그룹핑 목록 제공

  • VOC 분석 클레임콜 분석

    관리자가 정의한 클레임 유형별 유입 통계 제공

    클레임콜 유입된 고객 정보, 클레임 유형, 유입 상담 유형 및 유입 추이 제공

  • VOC 분석 상담의도 분석

    관리자가 정의한 상담의도 유형별 유입 통계 제공(1콜당 개수 제한 없이 의도 표현이 사용되는 수만큼 검출 / 문장당 상담의도 포함 시 판정)

    각 상담의도별 연관 상담유형 및 세부 인텐트와 인텐트별 주요 연관어 정보 제공

  • VOC 분석 마케팅 분석

    간단한 설문조사 시행에 대한 고객 응답 집계 및 고객 답변 변화 추이 제공

  • 키워드 분석 토픽 키워드 분석

    출현 건수 및 가중치 알고리즘 기반 키워드 랭킹 제공

  • 키워드 분석 급상승 키워드

    30분 단위의 출현 급상승 키워드 랭킹 제공

  • 키워드 분석 검색 키워드 분석

    명사 키워드 검색 결과 분석

  • 고객 분석 고객분석

    고객별 콜 유입 현황 및 관심 상담유형, 클레임 콜, 자주하는 질문 등 상담유입 이력 제공

  • 상품 품질 분석 인바운드 상담품질 분석

    상담원별 인바운드콜 상담품질 평가 결과 제공

    항목별(예. 인사 발화, 대기멘트, 공감멘트, 종료 시점 등) / 상담콜별 준수 여부 체크

  • 상품 품질 분석 Sales 상담품질 분석

    완전 판매 분석 대상 계약별 완전 판매 상담 여부 평가 결과 제공
    (계약별 스크립트 준수 여부 및 고객 동의 여부 체크)

  • 원본 데이터 조회 상담 원문 조회

    조회 조건별 상담원문 검색

    상담원문 조회

    상담콜별 세부 분석 결과 확인

    상담원문 자동 요약(중요 문장 발췌 방식의 축약형 요약, 총 원문 길이 대비 요약율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