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동분석 통한 텍스트 특화분석 솔루션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 추출, 의사 결정 지원, 자동화 및 인사이트 도출을 위해
활용되는 솔루션입니다. 기계 학습 및 자연어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대규모 텍스트 데이터의 처리와 분석에 유용합니다.
TA의 특장점을 소개합니다.
-
강의록/회의록/상담분석
음성변환 STT 연계 콜센터 품질분석
의료 EMR 자동생성
텔레마케팅, 추심 모니터링
-
문자인식(OCR) 업무처리 자동화(RPA)
기업 업무 문서의 지식 자산화
영수증 집계, 서류 처리 자동화
오류, 사고, 불법 모니터링
-
실시간 트렌드 및 신조어 감지
온라인 상의 소비자 행동 분석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미디어 광고, 마케팅 효과 분석
준실시간 분석은 상담종료 후 STT가 변환한
상담내용 텍스트파일이 TA서버에 전송되는 즉시 분석 수행
상담 내용 / 상담이력 / 계약정보 / 고객정보
-
출동신고
-
상품 문의
-
일반 상담
-
장애 접수
-
상담 업무 분석
상담 유형 분석
재인입콜 분석
자주하는 질문
상담사 후처리 시 우분류 선택 및 후처리 시간 경감 -
VOC 분석
클레임콜 분석
상담의도 분석
마케팅 분석
리스크 상황 감지 및 마케팅 근간데이터 확보
-
상담품질 분석 및 실시간 모니터링
인바운드 상담 품질 분석
Sales 상담품질 분석
상담사 주도적 상담정책 준수 및 상담 규정 준수 자동화 전수 분석 -
키워드 분석
주요 발화 토픽 키워드
급상승 키워드
고객 관심 동향 파악을 통한 Before 서비스 발굴 -
요약 분석 및 원본 데이터 조회
상담 내용 자동 요약
조회 조건별 상담원본 검색
상담건별 분석결과 상세탐색
상담 이력 고속 탐색 및 상담 내용 파악 시간 단축
상담센터의 체계적인 업무분석 및
미래지향적 운영전략!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 원하는 추진방향 수립!
고객센터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상담업무 분석 및 VOC분석과 트렌드 및
향후 추이 분석 등이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AI분석 서비스 제공
-
대시보드 대시보드
중요분석결과 선별하여 대시보드 구성
당일 현황및 지정한 특정일 비교 결과 제공
-
대시보드 관심 키워드 알림
관리자 지정한 키워드 출현 시 알림 목록 제공
-
대시보드 클레임 알림
관리자 지정한 클레임 요건 부합된 콜 유입 시 알림 목록 제공
-
상담 업무 분석 상담 유형 분석
상담 내용 기반 다중 유형 분류 및 분류별 유입 통계 제공(1콜당 최대 3개까지 상담 유형 분류 / 콜 전체 내용으로 유형 판정)
각 상담유형별 연관 상담의도 및 감성적 발화 정보 제공
-
상담 업무 분석 재인입콜 분석
당일 / 동일고객 / 동일 상담 유형으로 반복콜 유입 시 검출
-
상담 업무 분석 자주하는 질문
일별 / 주별 / 월별 고객이 자주하는 질문 목록 집계
특정 질문 선택 시 해당 질문과 유사한 질문 그룹핑 목록 제공
-
VOC 분석 클레임콜 분석
관리자가 정의한 클레임 유형별 유입 통계 제공
클레임콜 유입된 고객 정보, 클레임 유형, 유입 상담 유형 및 유입 추이 제공
-
VOC 분석 상담의도 분석
관리자가 정의한 상담의도 유형별 유입 통계 제공(1콜당 개수 제한 없이 의도 표현이 사용되는 수만큼 검출 / 문장당 상담의도 포함 시 판정)
각 상담의도별 연관 상담유형 및 세부 인텐트와 인텐트별 주요 연관어 정보 제공
-
VOC 분석 마케팅 분석
간단한 설문조사 시행에 대한 고객 응답 집계 및 고객 답변 변화 추이 제공
-
키워드 분석 토픽 키워드 분석
출현 건수 및 가중치 알고리즘 기반 키워드 랭킹 제공
-
키워드 분석 급상승 키워드
30분 단위의 출현 급상승 키워드 랭킹 제공
-
키워드 분석 검색 키워드 분석
명사 키워드 검색 결과 분석
-
고객 분석 고객분석
고객별 콜 유입 현황 및 관심 상담유형, 클레임 콜, 자주하는 질문 등 상담유입 이력 제공
-
상품 품질 분석 인바운드 상담품질 분석
상담원별 인바운드콜 상담품질 평가 결과 제공
항목별(예. 인사 발화, 대기멘트, 공감멘트, 종료 시점 등) / 상담콜별 준수 여부 체크
-
상품 품질 분석 Sales 상담품질 분석
완전 판매 분석 대상 계약별 완전 판매 상담 여부 평가 결과 제공
(계약별 스크립트 준수 여부 및 고객 동의 여부 체크)
-
원본 데이터 조회 상담 원문 조회
조회 조건별 상담원문 검색
상담원문 조회
상담콜별 세부 분석 결과 확인
상담원문 자동 요약(중요 문장 발췌 방식의 축약형 요약, 총 원문 길이 대비 요약율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