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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배경
채권관리, 신용조사, 신용컨설팅 등을 전문으로 하며 신용정보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신한 신용 정보는 전국에 15개 지사를 통합 IPT 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AI 콜봇을 도입하면서 콜봇 연동이 가능한 전화 시스템 구성을 최 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었습니다.수행내용
당시만해도 시장에 콜봇 이야기만 돌아다니고 실제 구성하거나 연동한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때였습니다. 신한 신용정보에서 한컴을 통해 도입한 콜봇 시스템과의 미디어 연동, 채널 관리기능 연동을 통해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기존 노후된 전국 지사 전화망을 통합 변경하였습니다.성과 및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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