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CN 메인

서브탑
EICN 실제 구축사례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레퍼런스

저희 이아이씨엔은 2007년 창립 이래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에
최신 IPCC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문

추진배경

강릉에 관광명소인 경포대 그중에도 명당에 자리잡은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는 기존에 LGU+의 DCS 상품을 이용하여 고객센터와 리조트 전화를 통합 운용 중이였습니다. DCS 상품도 워낙 많은 고객사에서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대중화된 솔루션이지만 전문 IPCC 시스템이 아니기에 관리적인 부분에 아쉬움이 있었으며 리조트 전체 전화와 콜센터를 같이 운영하다보니 성수기 예약 폭주 시에 전체 리조트 전화 불통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고 계셨습니다. 

수행내용

리조트 경관을 보면 예약콜이 몰리는 이유를 알만 합니다... 고객사의 가장 큰 걱정거리였던 콜센터와 리조트 통합 구성을 통신사 망에서 분리 구성하여 성수기 콜 폭주에 대비하였으며 최신 IPCC 프리미엄 기능을 도입해 그동안 아쉬움이 있던 모니터링 통계 부분에 기능을 개선 하였습니다. 이제는 예약콜이 몰려도 담당자분이 크게 걱정하지 않으십니다. 

성과 및 기대효과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