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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퍼런스

저희 이아이씨엔은 2007년 창립 이래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에
최신 IPCC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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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배경

이미 EICN의 솔루션을 이용 중이던 랍코리아는 서비스 약정 종료에 따라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컨택센터 채널로 떠오르던 채팅 상담을 도입하는데 관심이 많이 있었습니다. 당시 EICN에서는 채팅상담 기획 단계에 있었기에 많은 시간을 기다려 주시고 여러 번의 데모 시연과 피드백을 통해 하이톡 솔루션에 뼈와 살을 더해 주셨습니다.

수행내용

스마트컨택 프리미엄 솔루션과 고객사 전산 시스템간 DB 연동을 통해 원활하게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전환 하였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활용한 채팅상담을 더해 전화와 채팅 상담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 구성하여 일원화 된 상담 이력 관리를 구현 하였습니다.

성과 및 기대효과

별도로 운영되던 채팅 상담을 전화화 통합하여 관리함에 따라 보다 빠르게 상담 이력을 확인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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